알라딘 무료 사주상담 이벤트 당첨자 후기

안녕하세요.
 
"안녕, 사주명리"의 현묘입니다.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고 계신지요.
 
저는 긴 침묵을 깨고 장기프로젝트인 720시리즈(일주+시주론)을 연재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꾸준히 연재하여,
제 루틴도 다시 살려내고 일주와 시주를 결합한 해석으로 다양한 가능성을 모색해 보겠습니다.
 
지난 달에 제 책 "나의 사주명리" 심화편이 나오면서 알라딘에서 무료 사주 상담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벤트에 응모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당첨되신 분과 소중한 상담의 시간을 가졌는데,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사주 상담은 
 
답을 제시하거나,
훈계를 하거나,
섣불리 미래를 예측하는 것이 아닌
 
내담자와 상담자가 함께 고민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함께 고민하면서 과거를 복기하고, 즐겁게 미래를 상상해 보는 것이 진정 인간을 위한 사주상담이라고 생각합니다.
 
 
선지자나 예언가, 도사, 점쟁이의 위치에서 내려와
 
내담자의 삶 안으로 들어가 함께 문제를 풀어가는 입장이 되어야지만 상담자도 뿌듯함을 느끼고, 내담자도 위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무료 상담이 끝난 이후에 내담자분께서 상담 후기를 본인의 블로그에 공유해 주셨는데요. 
 
사주 상담을 대하시는 내담자분의 마음가짐을 통해 저 또한 다시한번 올바른 사주 상담의 자세에 대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함께 확인해 보시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gosweety_jin/223178305433

쩐구서당 훈장 성덕된 썰♪(부제: 나의 사주명리 저자, 현묘선생님에게 전화 상담을 받다!) | 안

안녕하세요? 쩐구서당 훈장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후기를 가지고 와봤어요. 얼마 전, 블로그를 통해 ...

blog.naver.com

 
 
하반기 상담에 대한 문의와 궁금증이 많으신데, 제 여건이 닿지 않아 여러 방법들을 고민하며 상담개시를 차일피일 미루고 있습니다. 
 
확정되면 블로그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부정적인 뉴스를 대하거나, 삶에 대한 공포나 회한이 다가올때면 
음악을 듣습니다. 
 
재즈나 클래식과 같은 가사가 없는 음악을 통해 안정을 찾고, 차분히 오늘을 살아내는 힘을 얻습니다.
 
많은 활자 정보, 시각 정보보다는 의미가 담기지 않은 순수한 운율이 우리를 깊은 숲속과 넓은 대양으로 초대합니다.
 
여러분들도 음악을 통해 산란해진 마음에 희망과 위안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