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주명리 출간기념 사인회 및 강연회. 예스24 강서점

안녕하세요.

 

"안녕, 사주명리"의 현묘입니다. 

 

지난 11월 "나의 사주명리"가 출간되고 나서 예스24강서점에서 사인회 및 강연회를 개최했습니다. 

 

그날의 열기가 아직까지 생생하게 기억나는데요.

 

"나의 사주명리"(심화편) 출간 기념으로 또다시

 

예스24 강서점에서 사인회 및 강연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작년 강연회때 제가 찍은 사진인데요. 

 

이렇게 아름다운 서점에서 강연회를 한다니 떨리고 기대가 됩니다. 

 

 

이번 강연회는 7월 18일(화요일) 저녁 6시 30분입니다. 

 

총 30분을 모집하며,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되고,  당첨되시면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강연회 참석 신청은 아래의 링크에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ch.yes24.com/Culture/Invite/Meeting?Ccode=000_004_008 

 

작가 강연회 | YES24 채널예스

 

ch.yes24.com

 

강연회는 6시 30분에 예정되어 있지만, 

 

저는 5시 30분부터 YES24 강서점 한쪽에 자리를 잡고, 혹시라도 찾아오실 구독자분들과 인사도 나누고, 사진도 찍고, 책에 사인도 해드릴 생각입니다. 

 

강연회 이후에도 사인회가 마련되어 있지만, 

 

시간이 안맞아서 신청을 못하신 분들,

 

근처를 지나가시는 분들,

 

강연회 신청을 하셨으나 당첨이 안되신 분들을 위해서 

 

일찍 도착해서 자리잡고 있겠습니다. 

 

강연회에 당첨이 되신 분들은 강연회 이후에 사인회가 마련되어 있으니, 

6시 30분에 맞춰서 와주시면 되겠습니다. 

 

강연회를 앞두고 여전히 떨리고 긴장되는 수험생의 마음이지만, 

 

"안녕 사주명리", 그리고 책 "나의 사주명리"를 아껴주시는 분들을 만나는 심정은 

 

벅차고 감개무량합니다. 

 

잘 준비해서 좋은 강연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신청해주시고, 

 

즐거운 마음만 가득 품고 7월 18일 YES24 강서점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