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사주명리 X 한국장애인고용공단 (2024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후기)
- 사주명리학/생활 속 사주명리
- 2024. 11. 14.
안녕하세요.
"안녕, 사주명리"의 현묘입니다.
오늘은 지난 11월 8일 금요일에 성황리에 치러진 2024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후기를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사진을 보시며 그날의 열기를 함께 하시죠.
현묘의 사주명리 상담사들과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함께하는
2024년 장애대학생 진로 적성 상담은 "메타버스" 상에서 온라인 채팅상담으로 이뤄졌습니다.
명리 진로 적성 상담에 계정 5개가 주어졌구요.
저희는 서울의 2곳, 대구의 1곳에 공간을 마련하여,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아래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메타버스 상에서 상담부스를 찾아오면 상담사들이 채팅으로 진로 적성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는 방식이었는데요.
낯설고 신기하고 조금은 무서운? 명리상담이 귀여운 공간,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하니 편안하고 의미있는 상담의 상황이 조성되었습니다.
우리 상담사들은 사전에 신청하신 내담자분들의 생년월일시 정보를 받아서, 사주 명식 분석지를 작성하셨는데요.
진로 직업 적성 상담이라는 취지에 걸맞게, 진로 직업 적성에 대한 사전 자료 준비도 철저하게 했습니다.
감으로 때려맞추는 상담이 아니라, 철저한 사전준비와 학습만이 효율적이고, 의미있는 상담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마음으로 오래전부터 체계적으로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10시가 되면서 상담이 시작되었는데요.
처음 접해보는 메타버스 상담의 방식이라 낯설기도 했지만, 서로 돕고 응원하며 매우 즐겁게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총 40명의 상담사가 총 출동하였고, 상담을 신청하신 내담자 113분과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도반들은 진지하게 상담을 진행하면서도, 마치 명절을 맞이한듯 즐겁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명리 상담은 우리가 좋아서 하는 일이고, 남을 도울 수 있는 의미있는 일이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기에 하루종일 즐겁게 열심히 행사의 주역으로써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진지하고 열의있고 즐거운 에너지가 사진을 뚫고 나오는 것 같죠? ^^
저는 행사 전날 하루종일 내담자들의 사주 100여개의 살피며 우리 상담사들이 상담을 잘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맡았는데요.
제 조언이나 의견이 무색할만큼 너무 멋있고 훌륭하게 상담을 하시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우리 상담사들이 존경스러웠고, 또한 함께할 동료가 있다는 사실이 부러웠습니다.
행사가 끝난 이후에는 멋있게 행사를 마무리한 기념으로 단체사진도 찍었습니다.
한국 명리의 미래를 이끌어갈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들을 직접 확인하시죠.
그간 블로그에서 무료상담을 받으셨던 분들,
서면이나 카톡 통화로만 만나던 상담사분들 직접 사진으로 보니 어떠신가요?
더 멋있고 더 예쁘고 더 듬직하지 않으신가요?
저희는 앞으로도 기본과 정도를 지키며, 열심히 공부하고, 내담자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자세로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명리 공부의 과정은 쉽지 않지만, 우리는 함께이기에 여기까지 왔고, 앞으로도 꿋꿋하게 세상에 바른 명리를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인사를 올리며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행사 당일 상담을 신청해주셨던 내담자분들의 삶에 평온과 희망이 함께 하시를 바랍니다. 부디 상담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 행사를 주관하시고, 현묘의 사주명리 상담사분들을 초대해주신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관계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행사의 주인공이이었던 현묘의사주명리 상담사 여러분들께 무한한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담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